링크모음 사이트의 카테고리 스포츠
- 주소나무
- 2월 5일
- 2분 분량
우리와 스포츠는 동반자와 같으며 스포츠 하나로 전 세계 사람들이 열광하고 하나가 됩니다. 또한 기쁨과 슬픔이 공존하게 되며 오늘의 아군이 내일의 적군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듯 스포츠는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며 우리들에게 큰 매력으로 느끼게 해주지만 우리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에 맞춰 스포츠를 보고 즐길 수는 없습니다. 그냥 틈틈이 시간이 맞으면 보고 안 맞으면 경기가 끝난 후 아쉬운 대로 하이라이트로 보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주소나무는 다양한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모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또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스포츠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의 개요
스포츠는 정해진 규칙안에서 전략과 팀워크로 게임이나 오락 행위를 하는 것을 말하며 타인과 경쟁하여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는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역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또다시 재역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극적인 상황에서 반전을 보여주며 우리들은 흔히 각본 없는 드라마로 부르기도 합니다. 오늘날에는 장기, 체스, 포커, 바둑, LOL, 스타크래프트,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전략적인 경기도 많이 늘어나 많은 사람들이 즐겨 보고 팬층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스포츠의 역사
과거에 이집트 문명과 메소포타미아 문명에도 창던지기와 원반던지기들 다양한 스포츠를 즐긴 것으로 추측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승마 실력과 씨름 등 시합을 한걸로 나와 있습니다. 또한 과거 남자들만의 전유물로 인식하였지만 1967년 당시 남성만 참여 가능했던 보스턴 마라톤에서 처음으로 여성이 참여했으며 대회 관계자들이 저지와 방해에도 불구하고 완주에 성공해 여성들도 과격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근현대사에 들어서며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이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으며 점차 그 인원들도 늘고 있습니다.

링크모음에서 알려주는 스포츠 종목
▶ 축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포츠로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과 다양한 국제 대회가 있으며 다른 종목의 경기는 대부분 케이블 TV나 아예 중계를 하지 않지만 축구인 경우 지상파 중계에서 많이 하고 있습니다. 축구의 장점은 경기가 성립할 수 있는 요건이 가장 느슨하며 규칙도 매우 단순합니다.
▶ 야구
두 팀이 9회씩 공격과 수비를 바꾸어 가면서 승패를 겨루는 종목으로 기후와 날씨에 매우 민감하게 좌우되는 스포츠입니다. 국내에서는 축구와 양대 인기 구기 종목으로 수비수인 투수가 공을 던지면 공격수는 그 공을 쳐내 특정 지점을 돌아 홈으로 돌아오면서 점수를 내는 경기입니다.
▶ 농구
제한 시간 안에 공을 링에 던져 넣어 더 많이 득점하는 것으로 승부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총 4쿼터로 경기를 하며 그 외 3x3 농구라고 하는 경기도 있으며 과거 제임스 네이스미스라는 인물이 미식축구와 달리 몸싸움이 없는 안전한 스포츠를 생각하고 학생들에게 가르칠만한 실내운동을 고안하던 중 만든 게임입니다.
▶ 바둑
두 사람이 흑백의 바둑돌을 가지고 바둑판에 벌갈아 하나씩 두어 가며 승부를 겨르는 게임으로 승리 조건은 자신의 돌이 에워싼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하는 것입니다. 주로 동아시아 지역에서 많이 즐기며 게임 시간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바둑 애호가는 전 세계 각지에 있지만 프로 기사 제도는 2000년대부터 만들어졌습니다.
▶ E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통해서 이뤄지는 스포츠를 말하며 육체적인 능력을 쓰는 일반적인 스포츠와 달리 정신적인 능력을 쓰고 있으며 종목은 대전 격투 게임, 레이싱 게임, FPS, RTS, AOS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새로운 장르가 탄생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는 우리에게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며 우리의 삶 속에서 엔도르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의 종류는 엄청나게 다양하며 각각의 고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를 보기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힘들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를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주소나무는 다양한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모아 검토하여 사용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은 편리하고 안전하게 언제 어디서나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링크모음 사이트의 필요성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소나무는 사용자 중심으로 운영할 것이며 꾸준히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